(더파워뉴스=민진 기자) 플라이삼육오㈜의 프리미엄 신선식품 브랜드 따봉프레시가 ‘2025 히트브랜드 대상’에서 신선식품 부문 1위로 선정되며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수상은 고객에게 신선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겠다는 브랜드의 약속을 지속적으로 실천해온 결과로 평가된다.
따봉프레시는 전국 각지의 전문가들과 협력해 엄선된 농·축·수산물을 발굴하고, 이를 빠르고 안전하게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데 주력해왔다. 철저한 품질 관리 시스템을 바탕으로 식탁에 오르는 모든 제품의 신뢰성과 신선도를 확보하며, 합리적인 가격 정책으로 고객 접근성을 높인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플라이삼육오㈜는 2021년 7월 설립 이후 빠른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으며, 따봉프레시를 비롯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플라이’, 간편식 브랜드 ‘델리플라이’ 등 총 8개의 브랜드를 운영 중이다. 2024년에는 연결 기준 매출 220억 원을 달성하며 전년 대비 189%의 성장률을 기록했고, 2025년에는 400억 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최근에는 ‘혁신성장유형 벤처확인기업’과 ‘메인비즈’ 인증을 획득하며 기술력과 경영혁신 역량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았다.
강석봉 플라이삼육오㈜ 대표이사는 “고객의 신뢰와 성원이 있었기에 3년 연속 수상이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맛과 품질을 제공하고, 고객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이어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경쟁력 있는 식품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