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민진 기자) 비티엘 코리아가 전개하는 안티에이징 브랜드 엠페이스(EMFACE)가 배우 박규영과 함께 서울 강남 코엑스 일대에서 대형 옥외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광고는 7월 1일부터 시작돼, K-POP 라이브 미디어와 파르나스 타워 등 유동 인구가 많은 지역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이번 캠페인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게임 시즌3’ 방영 시기에 맞춰 배우 박규영의 글로벌 인지도를 브랜드 마케팅에 접목하기 위한 전략으로 기획됐다. 올해 초 청담동 일대에서 진행한 옥외광고 역시 SNS 채널에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엠페이스는 고주파(RF)와 고강도 전기자극(HIFES) 기술을 기반으로 한 비침습 안티에이징 시술로, 시술 후 회복 시간이 짧고 자연스러운 리프팅 효과를 원하는 고객층을 중심으로 수요가 확대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옥외광고는 배우 박규영의 활동과 맞물려 브랜드의 이미지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기회”라며 “강남권 핵심 거점을 중심으로 브랜드 노출을 확대하고, 글로벌 인지도 강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엠페이스는 향후에도 브랜드 모델과의 협업을 이어가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