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2025.07.05 (토)

더파워

밀크바오밥, ‘2025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6년 연속 수상 영예

메뉴

경제일반

밀크바오밥, ‘2025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6년 연속 수상 영예

민진 기자

기사입력 : 2025-07-03 13:29

밀크바오밥, ‘2025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6년 연속 수상 영예
(더파워뉴스=민진 기자) 밀크바오밥이 ‘2025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에서 화장품(퍼스널케어) 부문 6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밀크바오밥은 청정 섬 뉴질랜드 젖소에게서 분만 72시간 내 추출한 초유와 우유 단백질 추출물, 아프리카 세네갈의 바오밥나무 씨앗에 깃든 풍부한 보습력에 주목했다. 자연에서 얻은 신선하고 건강한 성분으로 피부 본연의 힘을 회복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탄생한 태남생활건강의 퍼스널케어 브랜드다.

밀크바오밥은 △신생아 △베이비 △베이비&키즈 △패밀리 등 사용 연령과 피부 타입에 맞춘 세분화된 라인업을 통해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모든 제품은 식약처 GMP 규정에 따라 철저하게 관리된 생산 환경에서 만들어진다. 약산성 포뮬러와 저자극 성분을 바탕으로 피부 본연의 건강을 지켜주는 동시에, 고급스러운 시그니처 향으로 감각적인 일상 케어를 제안한다.

특히 기업부설연구소 내 브랜드 전담연구소를 신설해 365일 꾸준한 임상 검증과 품질 개선을 이어가며 한국피부과학연구원에서 실시한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0.0 무자극’,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해 제품의 안전성과 기능성을 동시에 인정받고 있다.

아울러 우유팩을 모티브로 삼아 한 번 보면 쉽게 잊을 수 없는 독창적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브랜드의 정체성과 콘셉트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독보적인 비주얼로 트렌드에 민감한 화장품 시장에서 말레이시아를 포함한 전 세계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여기에 소비자의 니즈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여 데일리 라이트 선크림, 선스프레이 SPF50+ PA++++, 영양 보습 베이비 오일, 밀크바오밥이 헤어 컬링 에센스(화이트머스크) 등을 새롭게 출시해 제품군을 한층 강화했다. 지난해에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밀바랩’을, 그리고 일상에 밀착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이프 홀릭’을 새롭게 선보이며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견고히 했다.

밀크바오밥 관계자는 “6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라는 영광스러운 결과는 제품의 품질뿐 아니라 브랜드를 향한 소비자들의 꾸준한 신뢰와 애정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온 가족의 일상 속 퍼스널 케어에 편안함과 감성을 더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시상식은 운영사무국이 주관하고 중앙일보가 공식 후원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매년 각 산업 분야에서 소비자 만족도와 브랜드 경쟁력을 엄격하게 평가하여 부문별 1위를 선정한다.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054.28 ▼61.99
코스닥 775.80 ▼17.53
코스피200 412.74 ▼8.20
암호화폐시황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7,633,000 ▲130,000
비트코인캐시 664,000 ▼4,000
이더리움 3,417,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22,200 ▲30
리플 3,035 ▼4
퀀텀 2,661 ▲8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7,699,000 ▲130,000
이더리움 3,419,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22,220 ▲10
메탈 908 ▲0
리스크 518 ▼0
리플 3,034 ▼6
에이다 783 ▲2
스팀 174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7,710,000 ▲140,000
비트코인캐시 666,500 ▼3,000
이더리움 3,416,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22,220 ▲70
리플 3,036 ▼4
퀀텀 2,650 0
이오타 2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