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2025.07.12 (토)

더파워

롯데리아, 브랜드 모델로 배우 이병헌 선정...대표 메뉴 캠페인 전개

메뉴

산업

롯데리아, 브랜드 모델로 배우 이병헌 선정...대표 메뉴 캠페인 전개

이설아 기자

기사입력 : 2025-07-08 09:47

롯데리아, 브랜드 모델로 배우 이병헌 선정...대표 메뉴 캠페인 전개
롯데리아, 브랜드 모델로 배우 이병헌 선정...대표 메뉴 캠페인 전개
[더파워 이설아 기자]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배우 이병헌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롯데리아의 대표 메뉴 ‘리아 불고기 및 리아 새우’에 대한 신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며 글로벌 K-버거에 대한 브랜딩을 전방위적으로 강화한다고 8일 밝혔다.

리아 불고기와 리아 새우는 오랜 시간 대중에게 사랑받아온 메뉴로서 국내를 넘어 글로벌 배우로 등극한 배우 이병헌의 깊이 있는 이미지와 세대를 아우르는 신뢰감이 브랜드가 지향하는 방향성과 맞닿아 모델로 발탁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 영상은 한국인의 빨리빨리 문화를 유쾌하게 풀어내 메인 메시지인 ‘한국인의 패스트푸드가 세계인의 베스트푸드가 되는 그날까지’를 전달하며 대표 K-버거인 리아 불고기의 한계 없는 맛의 진화에 대한 가치를 담았다. 리아 불고기는 1992년 첫 선을 보인 이후 누적 판매량 약 10억개 이상 판매를 기록하며 부동의 판매량 1위를 유지하고 있는 롯데리아 베스트셀러다.

이번 캠페인은 TV-CF 온에어를 시작으로 디지털광고를 함께 전개하며 주요 서울 시내 버스광고와 인천공항 내 대형 전광판 등 다양한 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소비자와 만난다. 이어 유튜브, 틱톡,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소비자 참여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을 오는 9월까지 전개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배우 이병헌과 롯데리아는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두 아이콘으로 언제나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공통 분모가 있다”라며, “오랜 시간 한국인의 입맛을 책임져온 리아 불고기의 정통성과 가치를 바탕으로 끝없는 진화를 통해 한국을 넘어 전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이설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175.77 ▼7.46
코스닥 800.47 ▲2.77
코스피200 428.07 ▼0.35
암호화폐시황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9,368,000 ▼271,000
비트코인캐시 698,000 ▼7,500
이더리움 3,988,000 ▼44,000
이더리움클래식 24,790 ▼240
리플 3,759 ▼57
퀀텀 3,050 ▼29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9,323,000 ▼270,000
이더리움 3,983,000 ▼46,000
이더리움클래식 24,810 ▼210
메탈 1,089 ▲16
리스크 623 ▲17
리플 3,756 ▼60
에이다 968 ▼16
스팀 196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9,390,000 ▼290,000
비트코인캐시 699,000 ▼7,000
이더리움 3,986,000 ▼45,000
이더리움클래식 24,770 ▼220
리플 3,756 ▼59
퀀텀 3,077 ▼15
이오타 26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