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유연수 기자] 넷마블이 인기 액션 RPG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와 걸그룹 i-dle(아이들)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공식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넷마블은 9일, 자사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와 i-dle(아이들)의 협업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은 ‘ARISE’라는 콜라보 음원을 바탕으로 제작됐으며, 게임 속 고퀄리티 그래픽과 인게임 연출로 구현된 i-dle(아이들)의 모습을 담아 화제를 모았다.
앞서 이달 3일에는 유튜브 뮤직, 스포티파이 등 주요 글로벌 음원 플랫폼에 ‘ARISE’ 음원이 먼저 공개돼 팬들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넷마블은 대규모 인게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특히 게임에 접속만 해도 i-dle(아이들) 멤버 미연과 슈화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콜라보 패스’가 운영 중이며, 이를 통해 팬들과 유저 모두에게 높은 접근성을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i-dle 헌터 픽업 기념! 행운의 룰렛’ ▲‘전장 위의 스타! 헌터 i-dle 성장 토너먼트’ ▲‘헌터 i-dle 리허설 스테이지’ ▲‘전장 위의 스타! 출석 선물’ ▲‘특별 진화 이벤트’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마련돼 유저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143억 뷰를 기록한 동명의 인기 웹툰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최초의 게임으로, 출시 10개월 만에 누적 이용자 수 6,000만 명을 돌파하며 흥행작으로 자리매김했다. 2024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대상 수상 성과도 거둔 바 있다.
유연수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