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민진 기자] 대구조은운수(주)(대표 설유환)가 7월 11일 개최된 ‘2025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 기관 인물 & 소비자가 좋아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화물 운송 전문 기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 기관 인물 & 소비자가 좋아하는 브랜드 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 미디어 그룹이 대한민국의 존경받는 기업과 기관, 인물을 포함해 많은 소비자로부터 선호 받는 유망, 우수 기업과 브랜드를 발굴하여 국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전라남도 함평군의회, 삼덕회계법인, 보훈공단 중앙보훈병원, 한국장기조직기증원, 계피부과의원, 재난현장 통합자원봉사지원단, 닥터민 치과의원, 이룸에이앤씨, 상무초밥, 동대문 엽기 떡볶이, 금싸빠 등 총 39개 기업/기관/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테너 서범석‧소프라노 김정아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되었다.
대구조은운수(주)는 호식이두마리치킨, 맥시카나치킨, 처갓집양념통닭, 페리카나치킨, 크린토피아 등 유명프렌차이즈 업체를 고객사로 두고 있고 현재 지입차량 100여대를 운행 중인 화물 운송 전문 기업이다.
특히 물류 업무의 근간이라 할 수 있는 화물운송용역 업무를 수행하는 전문업체로서 보다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운송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운송용역 업무의 주역인 고객사와 운전사 상호간 윈윈 전략으로 이익창출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도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민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