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민진 기자] AI 교육기업 에듀윌이 2026년 기사, 금융 및 취업 관련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수강기간 연장과 수강료 할인, 교재 및 특강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해 조기 학습 환경을 조성하고, 학습 부담을 줄여 수험생의 합격률을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에듀윌은 우선 수강기간을 2배로 제공해 수험생이 진도 조절과 반복 학습에 충분한 여유를 가질 수 있도록 했다. 최대 10만 원 수강료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되며, 일부 자격증 과정에 대해서는 2025년 교재를 먼저 지원해 수험생들이 미리 기초를 다지고 출제 유형을 익힐 수 있게 했다. 이후 2026년도 교재가 출간되면 본격적인 학습으로 이어지는 구조다.
이번 이벤트에 등록한 얼리버드 수강생에게는 신규 촬영된 특강 콘텐츠도 제공되며, 일리 캡슐커피머신, 스탠리 텀블러,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대상 과정에는 전기기사, 소방설비기사, 건축기사, 토목기사, 산업·건설안전기사, 대기·수질환경기사, 정보처리기사, 전산세무회계, 재경관리사, 검정고시, 사회복지사 등 다양한 자격증이 포함된다.
에듀윌 관계자는 “기사 자격증의 평균 합격률이 20%대에 불과해 조기 준비의 중요성이 크다”며 “이번 얼리버드 이벤트가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동기부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민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