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민진 기자] 영미권 화상영어 플랫폼 캠블리(CAMBLY)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오는 23일까지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25 썸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성인 대상 ‘캠블리 클래식’과 어린이 대상 ‘캠블리 키즈’ 프로그램의 12개월 수강권을 구매할 경우 최대 4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성인의 경우 ‘25여름할인’ 코드를, 어린이는 ‘25여름할인키즈’ 코드를 결제 시 입력하면 자동으로 할인되며, 3개월 플랜에도 15% 할인이 적용된다.
특히 캠블리 클래식의 1:1 수업과 심화 학습 프로그램인 ‘캠블리 프로(Cambly Pro)’ 신규 구독자에게는 무료 보너스 수업 4회가 추가로 제공돼 실질적인 체험 기회를 넓혔다.
캠블리는 출시 13주년을 맞이해 전 세계 150여 개 국가에서 누적 4천4백만 명 이상이 이용하는 대표적인 글로벌 화상영어 플랫폼으로 성장했다. 4만여 명의 원어민 튜터와 함께하는 맞춤형 1:1 수업, 수업 녹화 및 번역 기능 등 다양한 학습 도구를 제공하며, 국내에서도 높은 수강 만족도를 얻고 있다.
성인을 위한 ‘캠블리 클래식’은 프리토킹, 영어 인터뷰, 시험 대비, 비즈니스 영어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최근에는 그룹 수업도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5월 론칭한 ‘캠블리 프로’는 심화 학습을 원하는 수강생을 위한 플랜으로, 검증된 튜터와의 독점적 1:1 수업이 특징이다.
캠블리 키즈는 15세 미만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며, 미국 ESL 과정에 기반한 커리큘럼을 통해 기초부터 고급 문법까지 연령과 수준에 맞춘 수업을 제공한다. 모든 수업은 아동 교육 전문 튜터가 담당해 학습 효과를 높이고 있다.
캠블리 관계자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여름맞이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학습자들이 효율적으로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캠블리 공식 홈페이지의 전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민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