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민진 기자] 프리미엄 정육식당 브랜드 한우88도매장을 운영하는 프로스이앤에프가 안성아양점 오픈을 기념해 전속 모델 임우일과 함께하는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7월 27일 일요일 오후 7시 30분, 안성 아양지구 CGV 맞은편 건물에 위치한 한우88도매장 안성아양점에서 진행된다. 팬사인회 당일 매장을 방문한 고객 중 선착순 30테이블에는 1등급 한우 꽃등심 1팩이 제공되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마련될 예정이다.
한우88도매장은 농협유통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100% 1등급 한우로 구성된 다양한 부위를 선보이고 있다. 꽃등심, 살치살, 갈비살 등 소고기 부위는 물론, 1등급 한돈을 활용한 목살, 삼겹살, 항정살 메뉴까지 소비자에게 품질과 가격 면에서 모두 만족을 주는 점이 특징이다. 전 지점이 오픈과 동시에 높은 고객 유입을 기록하며 주목받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가맹점주와 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이번 팬사인회를 준비했다”며 “임우일 모델과 함께 다양한 형태의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매장 운영을 통해 브랜드의 입지를 확대하고, 더 많은 소비자에게 품질 좋은 한우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민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