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홍삼 한삼인, 창립 23주년 기념…최대 60% 할인 진행
복날·수능 맞춤 이벤트도 풍성
[더파워 민진 기자] 농협홍삼의 대표 브랜드 한삼인이 농협 창립 64주년 및 농협홍삼 창립 23주년을 기념해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7월 24일부터 8월 20일까지 총 28일간 진행된다. 전국 한삼인 가맹점은 물론 한삼인몰, 하나로마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동시 운영된다.
행사 기간 동안 홍삼진 기운담은 선물세트와 나를위한 시리즈 6종 등 인기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진홍삼스틱, 기력보감진액, 홍삼본선물세트, 나를위한 시리즈 2종 등은 36%~43%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특히 복날맞이 증정 행사와 수능 100일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돼 눈길을 끈다. 5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목우촌과 공동 개발한 홍삼삼계탕을 증정하며, 해당 행사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운영된다.
또한, 8월 1일부터 5일까지는 수능 D-100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A클래스 제품 구매 시 ‘나를위한 멀티비타민&미네랄’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한삼인 관계자는 “농협과 농협홍삼의 창립을 기념해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풍성한 혜택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실속과 건강을 함께 챙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민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