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민진 기자] 프리미엄 H&B 브랜드 마로셀(MAROCELL)의 대표 제품이 2025 서울어워드 우수제품에 선정되며, 브랜드의 혁신성과 품질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서울어워드는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주관해 국내 중소기업의 경쟁력 있는 제품을 발굴하고 판로 확대를 지원하는 공신력 있는 시상제도다. 뛰어난 상품성과 소비자 선호도를 바탕으로 선정되는 이 어워드는, 온·오프라인 유통 바이어들의 신뢰 지표로 작용하고 있다.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은 제품은 ▲푸푸엔자임와 ▲올데이 슬림컷 각기 다른 니즈를 겨냥한 기능성 이너뷰티 제품이다.
푸푸엔자임은 700만포 이상 판매된 마로셀의 스테디 셀러 제품으로 고역가 천연효소이다. 특유의 발효된 쿰쿰한 향 없이 디저트처럼 물 없이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올데이슬림컷는 체지방 감소와 혈당 케어를 동시에 잡은 제품으로 하루 한 잔 섭취로 다이어트와 혈당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라르크인터내셔널 마로셀 관계자는 “이번 서울어워드 수상은 제품의 기술력과 소비자 만족도를 동시에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건강과 일상의 균형을 고려한 다양한 이너뷰티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민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