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이설아 기자] 숙박 플랫폼 여기어때가 대전관광공사, 대전광역시와 손잡고 대전의 야간관광 매력을 알리는 숙박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대전 0시 축제’에 맞춰 기획됐으며, 여름밤 즐길 거리를 찾는 여행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어때는 오는 14일까지 대전 지역 숙박 예약 고객에게 2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여기어때의 국내 숙소 쿠폰팩과 중복 사용이 가능해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체크인은 이달 말까지 가능하며, 모텔을 제외한 대전 전 지역 숙박상품에 적용된다. 쿠폰은 수량 소진 시 발급이 종료되고, 미사용 시 회수된다.
결제 방식에 따라 최대 1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할인 쿠폰의 다운로드와 사용 가능 숙소는 여기어때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희경 여기어때 제휴마케팅전략팀장은 “최근 다양한 야간 축제가 열리면서 여름밤의 낭만을 즐기기 좋은 도시로 대전이 주목받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여행객들이 밤이 더 즐거운 대전으로 떠나보길 추천한다”고 밝혔다.
‘대전 0시 축제’는 8일부터 16일까지 대전역과 중앙로 일원에서 열리는 야간 축제로, K팝 콘서트, 드론쇼, 불꽃놀이 등 다양한 야간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설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