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이경호 기자] KB국민카드가 독일 대표 맥주 축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해외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KB국민카드는 ‘KB큽속충전 세계축제 시즌3’의 마지막 행선지인 ‘독일 옥토버페스트’ 체험단을 오는 18일까지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세계 3대 축제로 꼽히는 옥토버페스트(9월 말~10월 초)를 배경으로, 고객들에게 일상 탈출과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응모는 KB Pay 앱을 통해 가능하며, 참가 신청서 작성과 함께 ‘KB국민카드 해외이벤트’ 이미지를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KB큽속충전, #해외에선 KB, #KB해외이벤트)와 함께 게시하면 된다.
신청자 중 총 7명을 선발하며, 각 당첨자는 동반 1인을 지정할 수 있어 최종 7팀(총 14명)이 선정된다. 선정된 팀에게는 6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 경비와 스페셜 굿즈가 제공된다. 또한,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이 증정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호주 비비드시드니(시즌1), 스페인 토마토 축제(시즌2)에 이어 마지막 시즌인 옥토버페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해외 문화를 직접 경험하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경호 더파워 기자 lkh@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