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민진 기자] ‘스몰비어의 원조’ 압구정 봉구비어(이하 봉구비어)가 여름 시즌을 맞아 신메뉴 ‘과즙팡팡샤베트 2종(애플망고, 딸기)’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과즙팡팡샤베트는 입안 가득 퍼지는 과일의 풍미와 시원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조화를 이루는 여름철 맞춤 디저트다. 얼음 알갱이 대신 과즙을 그대로 얼려낸 듯한 생생한 맛이 특징이며, 더위에 지친 입맛을 산뜻하게 깨워주는 메뉴로 제격이다. 디저트는 물론 기름진 음식 대신 가볍게 곁들이기 좋은 ‘쿨안주’ 콘셉트로, 여름철 무더위 속에서 봉구비어의 크림생맥주, 하이볼 등의 주류와 함께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된 샤베트는 각기 다른 매력을 담고 있다. ‘애플망고 샤베트’는 열대과일 특유의 풍부한 과즙감과 상큼한 단맛이 어우러져 이국적인 청량함을 선사하며, ‘딸기 샤베트’는 부드럽고 산뜻한 딸기 향이 입안을 감싸며 기분 좋은 달콤함을 남긴다. 보기만 해도 시원한 비주얼과 감각적인 컬러감까지 더해져, 맛은 물론 눈으로도 한 번 더 즐길 수 있는 메뉴다.
한편, 봉구비어 관계자는 “정부의 민생회복지원금(소비쿠폰) 사용처로 참여하고 있으며, 전국 매장에서 해당 쿠폰 사용이 가능하다. 이에 따라 외식비 부담을 덜고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어, 무더운 여름철 봉구비어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색다른 메뉴를 경험하려는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되며 점점 더워지는 날씨 속에서 고객들이 시원하고 색다른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메뉴”라며 “앞으로도 봉구비어만의 감성과 고객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메뉴들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민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