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이설아 기자] 코웨이가 얼음정수기 전(全) 라인업 구축을 기념해 대규모 판촉 행사를 시작했다. 코웨이는 4일, 오는 9월 30일까지 얼음정수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스 빅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아이콘 얼음정수기 시리즈(미니·스탠다드·오리지널) ▲얼음정수기 RO ▲AIS 3.0 ▲AIS 3.0 스파클링 등 코웨이의 모든 가정용 얼음정수기 모델이 포함된다. 신규 렌탈 고객은 약정 기간에 따라 최대 18개월간 렌탈료를 50% 할인받을 수 있으며, 재렌탈 고객은 기존 가격 대비 최대 35% 할인 혜택을 1년간 적용받는다.
경품 혜택도 파격적이다. 행사 기간 중 얼음정수기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제네시스 GV70(1명) ▲골드바 10돈(5명) ▲삼성 갤럭시Z 플립7(10명) ▲여기어때 국내 여행권(15명) ▲36개월간 렌탈료 1만원 이용권(30명) ▲스타벅스 커피 모바일 쿠폰(400명) 등을 증정한다.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부담이다.
코웨이는 얼음정수기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지속적인 라인업 확장을 추진해왔다. 대용량 저장 기능(1.1kg)을 갖춘 ‘스탠다드’ 모델, 역삼투압 방식 필터를 적용한 ‘RO’ 모델에 이어, 최근엔 국내 최소형 사이즈의 ‘미니’ 모델을 출시하며 소비자 니즈에 대응하고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여름철 수요에 맞춰 고객들이 원하는 기능과 크기의 제품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며 “렌탈료 할인과 함께 고가 경품 혜택까지 더해 실질적인 소비자 만족을 끌어낼 것”이라고 밝혔다.
행사 및 제품 정보는 코웨이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코디매칭 서비스, 전국 코웨이 갤러리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설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