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민진 기자] 결혼정보회사 노블리에가 인연을 찾는 이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8월 방문상담 이벤트’를 진행하며, 초호화 호캉스의 기회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8월 방문상담 이벤트는 결혼정보업체 노블리에를 방문한 만 27세 이상의 미혼 남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8월 31일까지 상담을 완료한 고객은 별도 신청 없이 자동으로 이벤트 추첨 대상에 포함된다.
추첨을 통해 영덕 리조트 ‘파나크 오퍼레이티드 바이 소노’ 숙박권(3명),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파인트(5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20명)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9월 5일 발표된다. 방문상담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예약 또는 노블리에 대표전화로 가능하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리에 관계자는 “엄격한 안심인증 절차와 과학적인 심리검증을 통해 회원들의 만족도를 높여온 노블리에를 보다 많은 미혼 남녀들에게 알리고자 이번 8월 방문상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여름의 설렘을 더해줄 소중한 인연을 만나고, 초호화 호캉스까지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성혼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저출산정책연구소 사업대상으로 선정된 결정사 노블리에는 최대 300만원의 가입비 지원 혜택을 제공하여 결혼 의지가 있는 청년들의 비용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을 엄격히 준수하며 소비자 권익 보호에도 앞장서고 있다. 모든 커플매니저는 심리상담사 1급 자격증을 취득해 차별화된 심리학 기반 매칭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민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