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최성민 기자] 프리미엄 가전매장 LG전자 베스트샵 용인처인점에서는 8월 1일(금)부터 행사 종료시까지 새출발 기념 가전제품 그랜드 세일 행사를 실시한다.
LG전자 베스트샵 용인처인점은 (구)용인시청점에서 이름을 변경하고, 용인시 최대 규모 프리미엄 가전매장(25년 7월 용인시 LG전자 베스트샵 매장 기준)으로 새롭게 시작한다고 전했다.
LG전자 베스트샵 용인처인점에서는 새출발 기념으로 대규모 가전 세일 행사를 기획하고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전개한다.
용인 지역 예비부부를 위한 웨딩고객 프로모션으로, 결혼가전 및 신혼/혼수가전을 구입하는 웨딩고객에게는 1:1 맞춤 컨설팅과 함께 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경기 용인 지역 입주, 이사고객을 대상으로도 내 예산에 맞는 맞춤 견적 서비스와 가전 구입 시 특별혜택이 주어진다.
다품목 동시 구매 혜택도 제공한다.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해당 25개 품목에 대해 LG 가전을 2품목 이상 구매 시 통 큰 동시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에 발맞춰 으뜸효율 가전을 좋은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는 '으뜸효율 가전 페스타'도 실시한다.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은 전력 소모가 적은 가전제품의 보급을 확대하기 위한 정부 지원 사업으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을 구매하면 인당 최대 30만원 한도 내에서 구매 금액의 10%를 환급 받을 수 있다.
해당 행사의 환급 대상 제품은 TV, 냉장고, 김치냉장고, 에어컨, 제습기, 세탁기, 건조기, 식기세척기, 공기청정기 등으로 매장 방문 시 으뜸효율 가전 구매부터 환급 안내까지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
매장 관계자는 "LG전자 베스트샵 용인처인점이 경기 용인 지역 최대 규모 프리미엄 가전 매장으로 새출발 하는 것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많이 준비했다"며 "특히 용인 결혼가전 및 입주/이사가전 구입, 으뜸효율 가전 구입을 고려하고 계시다면 이번 행사가 무척 만족스러운 구매 기회가 되실 것"이라고 소개했다.
LG전자 베스트샵 용인처인점 가전행사 관련 더 자세한 사항 및 변경사항은 매장 문의 등을 통해서 알아볼 수 있다.
최성민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