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민진 기자] 프랜차이즈 물류 전문기업 ㈜비에스비로지스틱스가 순대국 전문 브랜드 ‘고시해정’과 물류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물류 서비스 운영에 들어갔다.
이번 계약은 고시해정 본점이 위치한 용인을 중심으로 한 공급 체계 구축으로, 고시해정의 운영 안정성과 향후 확장 기반 마련에 힘을 실을 예정이다.
고시해정은 순대국밥을 주력으로, 육전·곱창전골 등 전통 한식 기반의 메뉴를 전문적으로 선보이는 브랜드다. 외식 브랜드로서의 초기 기반을 다지고 있는 단계에서, 식재료 품질 관리와 공급 안정성 확보를 위해 선제적으로 물류 파트너십을 체결했다는 점이 주목된다.
㈜비에스비로지스틱스는 용인센터를 비롯한 전국 거점 물류센터 운영 경험, 그리고 상온·냉장·냉동 3온도대 인프라를 바탕으로, 고시해정의 다양한 메뉴 특성에 맞는 맞춤형 보관 및 배송 체계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국물류, 육류 제품 등 보관 조건이 까다로운 품목에 최적화된 운송 관리 시스템을 통해 브랜드가 요구하는 품질 수준을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비에스비로지스틱스 관계자는 “브랜드의 출발 단계에서부터 전문 물류 시스템을 갖추는 것은 향후 가맹 전개나 외부 확장 시 큰 경쟁력이 된다”며 “고시해정의 브랜드 철학과 품질 중심의 운영 방향에 발맞춰 신뢰할 수 있는 유통 파트너로 함께 성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비에스비로지스틱스는 앞으로도 브랜드 규모와 상관없이, 외식 업계에 특화된 물류 솔루션을 제공하며 시장 내 입지를 넓혀 갈 예정이다.
민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