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민진 기자] 이탈리아 프리미엄 헬스&뷰티 브랜드 누트라코스(Nutrakos)가 배우 김현주를 새로운 브랜드 전속 모델로 선정했다.
누트라코스는 ‘타임 리커버리(Time Recovery)’라는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아미노산 포뮬러와 국제 특허 성분(6AA, 10AA+SMC)을 적용한 독창적인 솔루션을 제안하며, 피부와 건강을 동시에 케어하는 전문 브랜드다.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800만 포를 돌파했고, 홈쇼핑 방송 두 차례에서 전량 매진을 기록하며 ‘이너뷰티계의 대란템’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최근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저속노화(Slow Aging)’ 트렌드와 맞물려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누트라코스 브랜드 관계자는 “김현주는 다양한 연령층에 걸쳐 폭넓게 사랑받는 배우로, 진정성 있는 연기와 세련된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잘 부합한다”며 “그의 이미지와 누트라코스의 기술력, 브랜드 철학이 만나 강력한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모델 발탁을 계기로 이너뷰티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누트라코스만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철학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전달할 것”이라며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민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