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크레잇’, 감성커피와 협업 메뉴 출시[더파워 이설아 기자] CJ제일제당은 19일 식자재 전문 브랜드 ‘크레잇(Creeat)’이 커피 전문 브랜드 ‘감성커피’와 손잡고 협업 메뉴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 제품은 순살치킨과 김말이로, 감성커피 전국 매장에서 개별 디저트로 즐길 수 있으며 음료와 함께하는 ‘콤보’ 메뉴로도 제공된다. 협업은 ‘크레잇’의 간편 조리 솔루션을 기반으로, 감성커피를 고객사로 둔 CJ프레시웨이와의 협력을 통해 이뤄졌다.
출시 기념으로 오는 9월 11일에는 경기도 수원의 한 중학교에서 ‘크레잇X감성커피 콜라보 커피차’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는 감성커피가 진행한 ‘감성커피가 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 콜라보 제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다.
CJ제일제당은 프랜차이즈·급식업체·항공사 등 다양한 고객사의 특성에 맞는 메뉴를 제안해왔다. 특히 ‘크레잇’은 크런치순살치킨, 바싹불고기, 함박스테이크 등 인기 제품을 비롯해 츄러스와 단백질바 등 스낵·디저트 제품군에서도 호응을 얻고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협업으로 ‘크레잇’ 제품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알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최종 소비자 트렌드를 빠르게 반영해 고객 맞춤형 메뉴 솔루션을 지속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설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