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이설아 기자] 롯데GRS는 자사가 운영하는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크림도넛이 인기 걸그룹 아이브와 협업해 미니 앨범 4집 ‘아이브 시크릿’을 기념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지난 25일 발매된 아이브의 미니 앨범 ‘아이브 시크릿’의 콘셉트와 메인 컬러를 반영해, ▲‘시크릿 코랄핑크’ ▲‘시크릿 블랙’ ▲‘시크릿 화이트’ 등 총 3종의 신제품 도넛으로 구성됐다. 각 도넛은 부드러운 베이스 위에 파우더를 올리고, 앨범 색상에 맞춘 하트 초콜릿 사인판을 장식해 시각적 완성도를 높였다. 도넛의 구체적인 맛은 ‘시크릿’이라는 콘셉트에 따라 비공개로,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아이브 시크릿 에디션 도넛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아이브 시크릿 미니 포토카드’와 ‘미니브 시크릿 게임카드’가 각 6종 중 1종씩 랜덤으로 제공된다. 이 중 미니 포토카드 6종을 모두 모으면 ‘미니브 시크릿 게임카드 풀패키지’를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세부사항은 롯데잇츠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GRS 관계자는 “2025년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여자아이돌 부문 수상 그룹인 아이브와의 협업을 통해 MZ세대를 겨냥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 만족을 위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