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이설아 기자] 프리메라는 브랜드 서포터즈 프로그램인 ‘프리메라 크리에이티브 크루’ 2기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프리메라 크리에이티브 크루는 고객과 함께 디지털 콘텐츠를 제작하며 브랜드 활동을 이어가는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1기 활동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2기 모집에서는 기존 ‘숏폼 크리에이터’와 더불어 AI 툴을 활용해 콘텐츠를 제작하는 ‘AI 크리에이터’가 새롭게 추가됐다.
지원 자격은 뷰티 마케팅에 관심이 있고 SNS에서 개성 있는 콘텐츠를 만들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선발된 크루는 오는 10월부터 내년 3월까지 약 6개월간 활동하며, 프리메라 미공개 신제품을 먼저 체험하고 매월 제공되는 제품을 활용해 콘텐츠를 제작하게 된다. 또한 브랜드의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다.
프리메라는 매월 우수 콘텐츠를 선정해 공식 SNS 채널에 소개하고, 최종 미션 종료 후에는 최우수 활동자에게 200만원 상당의 항공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우수 활동자에게 맥북, 태블릿PC, 패션 아이템 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하며, 희망자 1명에게는 프리메라 마케팅 인턴 경험 기회도 제공한다.
프리메라 관계자는 “고객과 함께하는 서포터즈 전통을 이어가면서 이번 2기부터는 AI를 활용한 창의적인 시도를 더했다”며 “프리메라와 함께 뷰티 콘텐츠의 새로운 흐름을 만들어갈 많은 분들의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