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유연수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에 ‘환상의 여름 바캉스’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SSR 영웅 '정열적인 여름' 약속의 공주 게르다가 추가됐다. 수영복 콘셉트의 게르다는 높은 체력을 바탕으로 아군 피해를 일부 흡수해 보호하는 등 다재다능한 전투 능력을 지닌 캐릭터다.
이용자는 ‘환상의 여름 바캉스 스페셜 소환’에서 600 마일리지를 달성하면 게르다를 확정 획득할 수 있으며, 600 마일리지 2회 달성 시 태생 UR 등급 캐릭터 또는 신규 캐릭터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다.
신규 이용자를 위한 마신왕전 하위 난이도 추가, '정의의 망치' 천둥의 신 토르의 신규 성물 업데이트, 아이템 창고 최대치 확장 등 게임 전반의 편의성 개선도 이루어졌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출석만으로 소환 티켓 40장, 성장 재화, 장비 선택권, 성물 재료 등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와 여름 시즌 스페셜 미션이 마련됐다. 또한 특별 스토리 ‘환상의 섬을 찾아서’, ‘호크의 꿈속 대모험 이벤트’, 진보스전 ‘고서’ 공략 및 이벤트 보스 ‘거대 호크’ 처치 등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가 추가됐다.
유연수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