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이설아 기자] 동국제약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프리미엄 탄력크림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액티브 리뉴 PDRN’을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뷰티 인플루언서 ‘Nana’와 공동 개발했으며, 7개월 동안 40여 차례의 샘플 테스트를 거쳐 완성됐다. 핵심 성분은 동국제약의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5D-PDRN, 로즈워터를 배합한 독자성분 TECA-PDRN™이다. 제품은 단 한 번 사용으로도 피부 속 10층 탄력을 채워 즉각적인 탄성 복원을 돕고, 1주 사용만으로 360도 풀페이스 탄력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5-스킨 리뉴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장벽 손상, 속건조, 붓기, 색소침착 등 전문적인 피부 관리 후 발생할 수 있는 자극을 집중적으로 케어하고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도 효과를 준다.
신제품은 일본 온라인 판매 채널 Qoo10에서 8월 말 단독 선론칭되며, 구매자에게는 PDRN 앰플 증정과 미용기기 추첨 이벤트도 제공될 예정이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피부 탄력 강화와 관리 후 피부 자극 완화를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크림”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성분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 피부 고민을 해결할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설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