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민진 기자]
싱크볼 전문 브랜드 나비싱크가 추석을 맞아 프리미엄 신제품 ‘nabi calm(나비 캄)’을 오는 9월 1일 공식 출시한다. 지난 4월 첫선을 보인 이후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로 주방 리폼 시장에서 빠르게 주목받은 나비싱크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소비자층을 넓히고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nabi calm은 SUS304 고급 소재와 인셋방식 모델을 적용해 품질을 한층 높였다. 특히 850 사이즈 교체형 싱크볼은 실용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갖춘 제품으로, 기존 모델과 마찬가지로 ‘가성비’와 ‘가심비’를 동시에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9월 1일부터 15일까지 추석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nabi calm과 프리미엄 수전 루미노바 LV-4000을 함께 구매할 경우 1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2세트 동시 구매 시 20%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구매 후기를 SNS에 인증하면 신세계상품권 5만 원이 추가로 증정된다. 행사 기간 내 구매 고객에게는 SNS 품절템으로 알려진 대나무 행주를 무료로 증정하며, 추석 연휴 전에 설치가 완료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업계에서는 나비싱크가 합리적 가격 전략을 넘어 프리미엄 라인업으로 영역을 확장하며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는 점에 주목하고 있다. 나비싱크 관계자는 “그동안 가성비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지만 소비자의 기대는 계속 높아지고 있다”며 “nabi calm은 가격 경쟁력을 유지하면서도 업그레이드된 품질로 새로운 만족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민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