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일부터 30일까지 참가 모집.. 1인 상금 1천만원과 강사 육성 프로그램 지원
[더파워 최성민 기자] 대성마이맥이 수학·통합사회 강사를 꿈꾸는 대학생을 위한 강사 공개선발 프로그램 ‘스타강사코리아 UNIVERSITY’ 참가 모집을 진행한다.
교과 전문성과 콘텐츠 기획력, 강의 역량을 겸비한 차세대 스타 강사를 양성하기 위한 이번 대회의 지원 자격은 1996년부터 2006년 사이 대학교 재학생 또는 휴학생이다. 참가 접수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지원서 작성 후 3분 이내 분량의 자기소개 및 지원동기 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지난해에는 수학 과목에 한정됐지만, 올해는 2022 개정 교육과정에 따라 통합사회 영역까지 모집 분야를 확대해 더 많은 기회의 문을 열었다. 선발 전형은 △서류 심사 △필기 예선 △면접 △본선으로 단계별 진행되며, 모두 학업 병행이 가능한 주말 및 방학 기간에 전형이 이루어진다.
최종 선발자에게는 장학금 1,000만원(1인 기준)과 함께 대성마이맥 온라인 강의 런칭, 강남대성학원·두각학원 출강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최종 선발자를 대상으로 강사 역량 강화를 위한 강사 육성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주최 측은 “전공이나 경험보다는 최고의 강사가 되겠다는 진정성과 도전정신을 더욱 중요하게 평가한다”며, “스타강사코리아 UNIVERSITY는 실력과 비전을 가진 대학생이 자신의 잠재력을 펼치고 교육 현장의 중심으로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최성민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