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뜸효율 환급·가전 구독·동시 구매 등 맞춤형 혜택 제공
[더파워 최성민 기자] LG전자 베스트샵이 하반기 웨딩 성수기를 맞아 신혼부부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LG전자 베스트샵은 으뜸효율 환급과 동시에 가전구독 혜택과 동시 구매 혜택 등 신혼 부부를 위한 다양한 선택지와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신혼 가전 수요가 높은 제품군인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건조기, 식기세척기, 공기청정기 등을 ‘으뜸효율 가전’ 모델로 선택하면 정부 환급 제도를 통해 1인당 최대 30만 원까지 환급받을 수 있다. 이번 으뜸효율 환급 대상에는 ‘가전 구독’ 서비스도 포함되어 주기적인 전문가 관리 서비스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해당 서비스는 지난 13일 신청 홈페이지가 열린 이후로 약 15일만에 예산의 30%가 소진되어 빠른 소진이 예상되고 있다.
아울러 LG전자 베스트샵에서는 신혼가전 구매 고객을 위해 혜택을 확대했다. 신혼가전 행사 모델 대상 추가 할인율을 높였으며, 매장에서 진행하는 혼수박람회에서는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15만 멤버십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신혼 가전 추가 혜택은 2품목 이상 동시하면 제공되는 월간 혜택인 다품목 구매혜택, 금액대별 사은품, 금액대별 포인트 적립 혜택과 중복으로 적용 가능하다.
신혼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고객과 공유하기 위한 두 가지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9월 1일부터 15일까지 참여할 수 있는 △ ‘신혼 가전 구매 후기 이벤트’는 LG전자 베스트샵에서 가전을 구매한 고객이 네이버 블로그와 카페에 제품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네이버 페이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제사한 내용은 LG전자 베스트샵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 ‘LG전자 웨딩 페스타 소문내기 이벤트’는 LG전자 멤버십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LG전자 웨딩 페스타 이미지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CJ기프트카드 3만 원권을, 470명에게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카카오톡으로 이벤트를 공유하면 500명을 추첨하여 GS25 모바일상품권 3천원권 경품까지 제공한다. 참여 기간은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베스트샵 멤버십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 베스트샵 관계자는 “웨딩 시즌을 맞아 실속 있는 가전 구매를 원하는 예비부부를 위해 다양한 혜택과 참여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특히, 으뜸효율 가전 환급사업 예산이 예상보다 빨리 소진되고 있는 만큼 미리 구매하여 혜택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성민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