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민진 기자] 프리미엄 호텔식 샤브뷔페 브랜드 샤브올데이가 고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포켓몬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9월 1일부터 소진 시까지 운영되며, 평일 하루 50장 한정으로 제공된다.
브로마이드는 총 2종으로 제작됐으며,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1인당 1장씩 랜덤으로 받아볼 수 있다. 디자인 선택은 불가하며,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제공돼 소장 가치를 더한다. 샤브올데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식사 경험을 넘어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샤브올데이가 연이어 진행하고 있는 포켓몬 이벤트 시리즈의 첫 단계다. 브랜드는 이어서 포켓몬 캔뱃지 증정, 매장 속 포켓몬 찾기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참여를 유도할 예정이다.
샤브올데이는 전국 158개 매장을 운영하며, 신선한 식재료와 다양한 샐러드바, 양지·목심·설도 3종 소고기 무제한, 리버스탭 무제한 음료 서비스, 넓고 쾌적한 매장 환경 등으로 빠르게 성장해왔다. 또한 포켓몬 이벤트 외에도 토마토 육수 네이밍 공모전, 타임캡슐 이벤트 등 고객 참여형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고 있다.
광고와 홍보 활동에도 힘을 기울이고 있다. 샤브올데이는 배우 김우빈을 전속 모델로 발탁하고, 한가인·백지영·최다니엘·한혜진 등 대중성과 신뢰를 갖춘 인물들과 협업을 이어오며 브랜드 가치를 높였다. 유튜브 채널 ‘집대성’, ‘맛있는 녀석들’, ‘워크맨’ 등 다수의 인기 콘텐츠에 노출되며 MZ세대와의 접점을 성공적으로 넓혀가고 있다.
샤브올데이 관계자는 “포켓몬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는 고객들이 단순히 식사뿐 아니라 색다른 즐거움까지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행사”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과 협업을 통해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하며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민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