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이설아 기자] CJ웰케어는 5일 침구업체 이브자리의 수면 전문 브랜드 슬립앤슬립과 함께 팝업스토어 '꿈의 조각×수면의 조각'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9월 5일부터 18일까지 2주간 스타필드 마켓 죽전점에서 운영된다. CJ웰케어와 슬립앤슬립은 각각 멜라메이트 존과 체험 존을 마련해 소비자와 만난다.
멜라메이트 존에서는 CJ웰케어의 식물성 멜라토닌 제품 '멜라메이트 구미'와 '멜라메이트'를 선보인다. '멜라메이트 구미'는 지난 2월 국내 최초 구미 형태로 출시된 식물성 멜라토닌 제품으로, 올리브영 멜라토닌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멜라메이트'는 식물성 멜라토닌 2mg을 함유한 정제형 제품으로 깊은 휴식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체험 존은 슬립앤슬립의 대표 제품인 '깊은잠베개'와 '깊은잠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꾸려졌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깊은잠 시리즈'는 숙면을 돕는 프리미엄 침구용품으로,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2025 FW 신제품과 한정판 에디션도 함께 공개된다.
현장을 찾은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도 마련됐다. 설문 참여 고객에게는 '멜라메이트 구미' 샘플키트가 제공되며, 제품 인증샷을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멜라메이트' 선물세트가 증정된다.
CJ웰케어 관계자는 "고객의 더 나은 휴식 경험을 위해 슬립앤슬립과 협업해 이번 팝업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웰니스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안하겠다"고 말했다.
이설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