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이설아 기자] 매일유업 자회사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오는 13일 현대홈쇼핑 대표 프로그램 ‘왕영은의 톡투게더(왕톡)’에서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 추석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13일 오전 8시 2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추석 선물용 사은품과 함께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 304g 특별 구성이 준비됐으며, 현대홈쇼핑 앱을 통해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10% 적립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특히 올해 마지막 왕톡 방송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는 매일헬스뉴트리션이 국내 최초로 출시한 근력 단백질 제품이다. 자체 개발한 ‘저분자 유청단백 가수분해물’을 더한 것이 특징으로, 이 소재는 네오크레마와 2018년부터 공동 연구를 통해 개발돼 지난해 7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근력 개선 기능성을 국내 최초로 인정받았다.
제품은 유당과 지방이 없는 덴마크산 프리미엄 분리유청단백질(WPI)을 사용해 유제품 섭취에 어려움이 있는 소비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 칼슘·마그네슘·비타민D·아연·비타민B 2종 등 근육과 뼈 건강, 면역 기능,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영양소가 균형 있게 배합됐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올해 마지막 왕톡 방송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방송에서만 제공하는 특별한 구성과 혜택을 통해 가족과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설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