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이설아 기자] 럭셔리 뷰티·패션 버티컬 서비스 알럭스(R.LUX)는 론칭 1주년을 맞아 오는 10월 13일까지 고객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알럭스는 올해에만 14개 신규 브랜드를 추가해 현재 40개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으며, 조 말론 런던·에스티로더·랑콤·키엘 등 대표 브랜드에 더해 수잔 카프만, 나스 등 신규 입점도 앞두고 있다.
지난 1년간 알럭스 고객이 가장 많이 찾은 제품으로는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핑크베리어 세트’,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2종’ 등 명절 선물용 스킨케어 세트와 ‘숨37도 시크릿 에센스’, ‘SK-II 피테라 에센스’, ‘에스티로더 더블 웨어’, ‘시세이도 리바이탈에센스 파운데이션’ 등이 꼽혔다. 립 메이크업 제품인 ‘맥 러스터글래스’, ‘파우더 키스 립스틱’, ‘헤라 센슈얼 누드 글로스’와 ‘조 말론 런던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 코롱’, ‘아베다 로즈메리 민트 샴푸’도 꾸준히 인기를 끌었다.
이번 감사제에서는 프리메라·랑콤·바비브라운·맥 등 주요 브랜드 제품 구매 시 본품에 준하는 사은품이 제공되며, 브랜드별 쿠폰과 특별 기획 상품도 마련됐다. 대표 상품으로는 △랑콤 제니피끄 세럼 △어반디케이 올나이터 세팅 스프레이 △SK-II 피테라 에센스(대용량) △에스티로더 나이트 리페어 기획 세트 등이 포함된다.
또한 추석 시즌을 맞아 알럭스 시그니처 패키지를 한정판 그린 컬러로 선보이며,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상대방의 연락처만으로도 간편하게 선물이 가능하다. 와우회원은 구매 금액의 10% 캐시 적립(최대 15만원), 와우카드 결제 시 추가 4%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딥티크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됐다. 사은품 제공과 함께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도슨트 투어 예약 기회, 12월 11일 열리는 연말 리스 클래스 초대권 응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딥티크 플래그십 스토어와 연계해 한정 기간 운영된다.
알럭스 관계자는 “지난 1년간 고객의 성원 덕분에 성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을 확대해 차별화된 럭셔리 경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설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