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이경호 기자] 서울신라호텔은 23일 국내 첫 ‘까날리(Canali)’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브랜드와 협업한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까날리’는 1934년 창립된 이탈리아 럭셔리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원단 생산부터 제품 공정 전 과정에서 ‘메이드 인 이탈리아(Made in Italy)’를 고수하고 있다. 이번에 문을 연 플래그십 스토어는 치폴리노 대리석을 활용한 인테리어로 이탈리안 감성을 살려 매장 전체의 품격을 높였다.
서울신라호텔은 아케이드 내 입점을 기념해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메뉴 ‘로열티 세트’ △객실 패키지 ‘까날리 익스피리언스’를 마련했다.
‘로열티 세트’는 호텔 라운지 & 바 ‘더 라이브러리’에서 11월 15일까지 선보인다. 3단 트레이로 구성된 티세트는 까날리의 시그니처 컬러인 ‘브리안자 그린(Brianza Green)’을 테마로, 오세트라 캐비어와 트러플 등 고급 식재료를 활용했다. 디저트는 시칠리아식 까놀리와 클래식 티라미수 등이 포함되며, 이탈리아 스파클링 와인 프로세코와 곁들인다.
객실 패키지 ‘까날리 익스피리언스(Canali Experience)’는 오는 10월 15일부터 한 달간 운영된다. 패키지에는 △객실 1박 △까날리 로열티 세트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입장 혜택이 포함된다. 또 아케이드 내 까날리 매장 방문 시 20% 할인 혜택과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에코백이 증정된다.
이경호 더파워 기자 lkh@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