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민진 기자] 교육부 평가인정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인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원장 정대용)이 오는 10월 23일 개강하는 2학기 4차 개강을 앞두고 일부 과목을 초특가로 제공하며 수강 신청을 받고 있다.
이번 개강에서는 경영학개론, 경제학개론, 광고학, 교육심리학, 보육학개론, 영유아발달, 청소년문화, 세법, 재무회계, 소비자심리학 등 22개 과목을 과목당 1만2천 원에 제공해 학습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크게 낮췄다. 또한 출석, 과제, 퀴즈, 토론, 시험까지 모두 모바일로 수행할 수 있는 ‘내 손 안의 작은 캠퍼스’ 시스템을 업계 최초로 도입해 학습 편의성을 높였다.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청소년지도사, 한국어교원, 건강가정사, 경찰행정학, 컴퓨터공학, 미용학, 반려동물관리학 등 다양한 전공 과정을 운영하며 취업과 자격 취득을 동시에 지원한다. 일반 대학교 등록금과 비교해 최대 88% 이상 저렴한 수강료를 제공하며, ‘픽스딜’, ‘플렉스딜’, ‘프리딜’ 등 맞춤형 패키지로 학습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특히 사회복지사 2급 과정은 전과목 편제로 타 교육원 이동 없이 이수할 수 있으며, 필수 및 선택 과목, 실습까지 포함된다. 신규 학습자를 위한 ‘픽스딜’은 과목당 2만7천900원에 제공되며, 사회복지실습은 패키지 등록 시 28만 원에 수강할 수 있다. 컴퓨터공학 과정은 전공 15과목을 모두 운영해 학위 취득을 지원하며, ‘픽스딜’은 과목당 3만1천 원, ‘프리딜’은 과목당 3만7천 원으로 이용 가능하다. 미용전문학사 과정 역시 타 기관 대비 낮은 수강료로 과목당 3만3천800원에 제공된다.
또한 타 기관보다 낮은 금액으로 환급해 주는 ‘최저가 보상제’를 운영해 합리적인 학습 환경을 마련하고 있다.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 수강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민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