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이경호 기자] 신라스테이는 가을 여행객을 위한 ‘어텀 어드벤처 스테이(Autumn Adventure Stay)’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단풍놀이, 축제, 캠핑 등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계절에 맞춰 활용도 높은 굿즈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기본 구성은 △객실 1박과 △신라스테이 캠핑체어 1세트(2개입)로, 캠핑이나 피크닉 등 다양한 여행지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연박 고객에게는 △신라스테이 짐색(gym sack) △추천 도서 1권 △바프 아몬드 2종 △하이트 제로 맥주 2캔을 추가로 증정해 가을 여행의 즐거움을 더했다.
‘어텀 어드벤처 스테이’ 패키지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다.
한편 신라스테이는 추석 연휴 기간인 10월 3일부터 9일까지 전 지점에서 고객 참여형 이벤트 ‘풀 문, 풀 해피니스(Full Moon, Full Happiness)’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체크인 고객 전원에게는 소원을 적을 수 있는 ‘오복종이’가 제공되며, 프런트 데스크에 제출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소원을 이뤄준다.
신라스테이는 “‘오복종이’에는 다섯 가지 복(수·부·강녕·유호덕·고종명)과 ‘오늘의 소원이 복이 되길’이라는 의미를 담았다”며 “고객들이 특별한 추억과 행복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경호 더파워 기자 lkh@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