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이설아 기자]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블룸비스타 호텔 앤 컨퍼런스(이하 블룸비스타)는 추석 연휴를 맞아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미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블룸비스타는 추석 연휴 시작일인 10월 5일부터 6일까지 시그니처 프로그램인 ‘월광비스타(月光비스타)’를 선보인다. 고객들은 양평의 맑은 밤하늘에서 한가위 보름달을 직접 관측할 수 있으며, 에어로켓 만들기 등 체험형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어 10월 6일부터 7일에는 남녀노소 함께 즐길 수 있는 ‘한가위 가족 운동회’가 열린다.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등 전통 게임이 준비되며, 우승팀에는 호텔 부대시설 이용권이 제공된다. 또 플리마켓, 퓨전 라이브 공연, 풍선아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돼 명절 분위기를 한층 더할 예정이다.
명절을 기념한 미식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최고층 스카이라운지에서는 10월 3일부터 9일까지 ‘모듬전과 지평막걸리’, ‘갈비찜과 생선구이 특선 반상’으로 구성된 ‘한가위 특선 다이닝’을 제공한다. 아웃도어 바베큐 공간 Grill 316에서는 ‘무제한 BBQ 뷔페’, 캐주얼펍 Kitchen 316에서는 ‘패밀리 콤보 세트’가 마련돼 풍성한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블룸비스타 관계자는 “10월 장기 연휴를 맞아 남한강의 정취와 함께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다이닝을 준비했다”며 “도심을 벗어나 색다른 명절을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블룸비스타는 290개의 객실을 보유한 4성급 호텔로, 시크릿쥬쥬·콩순이·또봇 캐릭터룸과 키즈 복합 라운지를 갖추는 등 가족 친화형 호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설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