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민진 기자] 남유에프엔씨의 패밀리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보들(iBodle)’이 10월 올영픽에 선정되어 10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1일 밝혔다.
올영픽은 대한민국 대표 K뷰티 플랫폼 CJ 올리브영이 매달 엄선한 인기 브랜드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올영픽에는 자사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아이보들 씨씨피 크림 (이하 CCP 크림) 50ml 1+1 기획세트’가 선정됐다. 해당 세트는 오직 올리브영에서만 판매하는 특별 구성 제품이다.
10월 올영픽에 선정된 아이보들 CCP 크림은 2021년 1월 출시 이후 4년 만에 누적 판매량 65만개(2025년 5월 기준), 고객 리뷰 만족도 4.9점(2025년 9월 기준)에 달하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 인기 제품이다. 식약처 인증 ‘가려움 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세라마이드엔피, 병풀추출물, 덱스판테놀을 담은 CCP 배합 성분을 통해 피부 수분 보습과 외부 자극에 의한 일시적 붉은기 진정,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고보습 크림이다. 인체 효능 평가시험에서 2주 사용 후 피부 장벽 기능 회복 효과를 확인했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독일 더마 테스트 최상급 ‘EXCELLENT’ 등급 인증을 완료했다.
남유에프엔씨 관계자는 “아이보들이 지난 2월에 이어 10월에도 ‘올영픽’ 행사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올리브영 입점 후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아 얻게 된 값진 성과라고 생각하며, 1+1 기획세트를 비롯해 다양한 아이보들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민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