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패션은 30일 자사 온라인몰 ‘바바더닷컴’에 숏폼 전용 서비스 ‘클립(CLIP)’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더파워 민진 기자] 바바패션은 30일 자사 온라인몰 ‘바바더닷컴’에 숏폼 전용 서비스 ‘클립(CLIP)’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클립’은 패션 관련 숏폼 콘텐츠를 한데 모아 제공하는 서비스로, 이용자들은 직관적인 짧은 영상을 통해 최신 트렌드와 스타일링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다. 특히 일하는 여성을 위한 다양한 코디 제안부터 브랜드별 신제품 소개까지, 영상 기반 콘텐츠로 쇼핑과 정보 탐색을 동시에 지원한다.
서비스는 스타일링 추천, 인플루언서 Pick, 패션필름, 바바온 핫픽, AI 룩북 등 다섯 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또한 최근 본 상품과 연결된 숏폼 영상을 자동 추천하는 기능을 탑재해, 개인 맞춤형 큐레이션을 강화했다.
바바패션은 30일 자사 온라인몰 ‘바바더닷컴’에 숏폼 전용 서비스 ‘클립(CLIP)’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바바더닷컴은 이번 서비스 도입을 통해 숏폼 콘텐츠와 인플루언서 협업을 적극 확대하며 소비자 체류 시간과 참여도를 높일 계획이다. 더불어 입점 브랜드 노출 기회를 넓혀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도모한다는 전략이다.
김태은 바바더닷컴 기획마케팅 상무는 “아이잗바바, 지고트, 더아이잗, 더틸버리 등 대표 여성복 브랜드를 포함해 다양한 입점 브랜드의 숏폼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강화할 예정”이라며 “바바더닷컴을 패션과 콘텐츠를 결합한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