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글린트’, 올리브영 10월 올영픽 선정…아이돌 광채 메이크업 3종 출시[더파워 이설아 기자] LG생활건강은 1일 프리미엄 색조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글린트)’가 올리브영의 월간 프로모션 ‘10월 올영픽’에 선정돼 아이돌 광채 메이크업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올영픽은 올리브영이 매월 인기 브랜드를 선정해 특별가로 선보이는 기획전이다. 글린트는 이번 올영픽을 통해 ‘Ready to Shine?(빛날 준비 됐어?)’를 주제로 ‘투 샤이니 하이라이터 기획’, ‘멜팅 립 앤 치크’, ‘하이라이터 듀얼 브러쉬 기획’을 선보인다.
신제품 ‘투 샤이니 하이라이터’는 젤리밤 타입으로 수분감과 발색력을 높여 텁텁하지 않고 가볍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기획 상품에는 아트피스 브랜드 ‘카우기(KOWGI)’와 협업한 핸드 미러와 스페셜 케이스가 포함됐다.
함께 출시된 ‘멜팅 립 앤 치크’는 6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으며, 뺨과 입술에 끈적임 없이 탱글한 볼륨감을 연출할 수 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예진 실장과 공동 개발했으며, 핑거팁 어플리케이터로 굴곡진 부위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글린트는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한 베스트셀러 ‘글린트 베이크드 하이라이터’의 인기 컬러 3종과 다양한 부위에 활용 가능한 ‘듀얼 브러쉬’를 묶은 ‘하이라이터 듀얼 브러쉬 기획’도 내놨다.
글린트는 이번 올영픽을 기념해 아이돌 그룹 ‘리센느’와 화보 촬영을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글린트 관계자는 “이번 올영픽 기획은 아이돌 트렌드 메이크업을 완성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과 독창적인 콜라보를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설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