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2025.10.28 (화)

더파워

뷰티 인플루언서 ‘먼지나방’ 설립 브랜드 모렛, 올리브영 입점 확대

메뉴

경제일반

뷰티 인플루언서 ‘먼지나방’ 설립 브랜드 모렛, 올리브영 입점 확대

민진 기자

기사입력 : 2025-10-02 14:21

퍼스널컬러 전문 뷰티 브랜드 모렛(moletteº)이 10월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입점했다.
퍼스널컬러 전문 뷰티 브랜드 모렛(moletteº)이 10월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입점했다.
[더파워 민진 기자] 퍼스널컬러 전문 뷰티 브랜드 모렛(moletteº)이 10월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입점했다. 모렛은 뷰티 인플루언서 ‘먼지나방’이 설립한 스토그래피랩(Stography Lab)이 전개하며, ‘당신의 고유한 빛을 깨운다’를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있다.

브랜드명 모렛은 ‘먼지나방의 팔레트(dustmoth + palette)’라는 의미를 담은 합성어로, 올해 3월 첫 제품을 선보인 이후 퍼스널컬러 진단을 기반으로 한 색조 제품군을 빠르게 확장해왔다. 이번 올리브영 입점에서는 대표 제품인 ‘셔터 핏 틴트’ 5종과 신제품 ‘셔터 글래스 틴트’ 8종이 중심을 이루며, 계절별 퍼스널컬러 타입에 맞춘 색채학적 설계가 특징이다. 특히 셔터 핏 틴트 ‘05호 피오니 샤벳’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한정 선출시 된다.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는 소비자가 직접 발색을 체험할 수 있는 메이크업 바 형태의 체험형 매대가 마련됐다. 온라인몰에서는 이번 입점을 기념해 할인 행사와 리뷰 이벤트가 진행된다. 모렛은 올 하반기에도 섀도우, 블러셔, 아이브로우 등 퍼스널컬러 기반의 풀 메이크업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글로벌 온라인 플랫폼과 아시아 시장 진출도 준비 중이다.

스토그래피랩 김지현 대표는 “퍼스널컬러는 이제 전문가의 영역을 넘어 대중이 즐기는 뷰티 언어가 되었다”며,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모렛이 보다 대중적인 브랜드로 자리잡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국내 주요 오프라인 H&B 유통망 입점으로 소비자 접근성을 확대하는 동시에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는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모렛의 제품은 10월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전국 주요 매장에서 판매되며, 자세한 내용은 모렛 공식 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민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4,010.41 ▼32.42
코스닥 903.30 ▲0.60
코스피200 559.51 ▼6.18
암호화폐시황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8,746,000 ▼27,000
비트코인캐시 820,500 ▼3,500
이더리움 6,073,000 ▼9,000
이더리움클래식 24,310 ▼100
리플 3,903 ▼7
퀀텀 2,971 ▼18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8,910,000 ▲26,000
이더리움 6,077,000 ▼10,000
이더리움클래식 24,310 ▼140
메탈 739 ▼12
리스크 322 ▼4
리플 3,903 ▼7
에이다 980 ▼5
스팀 135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8,820,000 ▲30,000
비트코인캐시 820,000 ▼4,000
이더리움 6,080,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24,320 ▼150
리플 3,903 ▼8
퀀텀 2,965 0
이오타 22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