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얇은피로 차별화한 ‘비비고 왕교자’ 신제품 출시[더파워 이설아 기자] CJ제일제당은 10일 만두피를 더 얇게 하고 만두소는 더욱 채운 ‘비비고 얇은피 왕교자’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자사몰인 CJ더마켓 전용 상품으로, 기존 ‘비비고 왕교자’ 대비 만두피를 약 10% 얇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만두피가 얇아진 만큼 만두소를 더 많이 채워 넣어 육즙과 풍미를 강화했으며,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가득 찬 식감’을 구현했다는 설명이다.
CJ제일제당은 출시를 기념해 할인 행사와 묶음 상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비고 왕교자’와 ‘비비고 김치왕교자’ 등 주력 제품은 물론, ‘비비고 통새우만두’·‘비비고 통오징어만두’와 함께 구매할 수 있는 기획 상품을 할인가로 선보인다.
또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13일까지 ‘비비고 얇은피 왕교자’를 구매한 후 사진 리뷰나 레시피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갤럭시 Z플립7, ‘왕팡이’ 키링 등 경품을 제공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신제품은 만두피를 만 번 이상 치대 투명하고 쫄깃하게 완성한 뒤 더 얇게 제작해 풍부한 맛과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라며 “소비자 맞춤형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만두 시장 1위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이설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