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민진 기자] 프리미엄 호텔식 샤브뷔페 브랜드 샤브올데이가 올가을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샤브올데이는 10월 한 달 동안 고객이 직접 작성한 소원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소원 이벤트’를 준비해, 단순한 외식 경험을 넘어 일상 속 드라마틱한 순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의 참여와 바람을 중심에 두고 기획됐다. 누구나 가진 크고 작은 소망을 적어내는 것만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단순 응모에 그치지 않고 실제로 소원이 이루어지는 ‘경험’을 통해 브랜드와 고객이 더 가까이 연결되도록 했다.
행사는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전국 163개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매장 내 비치된 포스터 QR코드를 스캔하거나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소원을 작성하면 된다. 응모자는 ‘방문 영수증 이벤트’와 ‘소원의 램프 이벤트’라는 두 가지 방식 중 하나 또는 둘 다에 참여할 수 있다.
첫 번째 이벤트에서는 매장을 방문한 후 영수증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두바이 왕복 항공권(1명), 호텔 숙박권(3명), 샤브올데이 6만 원권(30명) 등 풍성한 경품이 제공된다. 두 번째 이벤트에서는 응모만 해도 1만 원권(1천 매)과 5천 원권(2천 매) 할인 쿠폰이 랜덤으로 지급된다. 쿠폰은 카카오톡이나 문자메시지로 자동 발송되며, 응모 익일부터 사용 가능하다.
샤브올데이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작은 소망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기억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며 “샤브올데이는 앞으로도 고객 참여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외식 그 이상의 가치를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샤브올데이는 신선한 식재료와 소고기 3종 무제한, 다채로운 샐러드바, 리버스탭 무제한 음료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전국 163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특히 포켓몬 굿즈 증정, 토마토 육수 네이밍 공모전, 타임캡슐 이벤트 등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으로 브랜드의 트렌디한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
민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