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이앤에프가 운영하는 가성비 한우 전문 정육식당 ‘한우88도매장’이 지난 9월 9일 성남야탑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더파워 민진 기자] ㈜프로스이앤에프가 운영하는 가성비 한우 전문 정육식당 ‘한우88도매장’이 지난 9월 9일 성남야탑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성남야탑점은 야탑역 2번 출구에서 약 650m 떨어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도보로 약 10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주변에는 아파트 단지와 분당 차병원, NC백화점, 탄천종합운동장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밀집해 있어 가족 단위 고객과 인근 직장인 등 유동인구 유입에 따른 높은 매출이 기대된다.
한우88도매장은 농협유통과의 직계약을 통해 신선한 1등급 한우를 공급받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정육식당 브랜드다. 대표 메뉴로는 꽃등심, 차돌박이, 채끝등심, 치마살, 살치살 등이 있으며, 한돈 목살·삼겹살·항정살 등 돼지고기 메뉴도 함께 선보인다. 푸딩 계란찜, 된장찌개, 물냉면, 비빔냉면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마련돼 있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한우88도매장은 최근 시흥점이 일반 음식점에서 브랜드 전환 후 월 매출이 400% 상승하며 가맹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고 전했다. 회사 관계자는 “가맹점들의 성공 사례가 늘어나면서 업종 변경을 통한 창업 상담이 폭주하고 있다”며 “체계적인 운영 시스템을 바탕으로 점주들이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하고 매장 운영에 집중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한우88도매장은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 검증된 운영 시스템으로 초보 창업자와 업종 전환 창업자 모두에게 적합한 모델로 자리 잡고 있다”며 “지속 가능한 가맹 성장과 상생을 목표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