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민진 기자] ‘효과집착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퍼센트(Dr.Percent)가 잡티 및 색소 침착 개선에 특화된 고함량 집중 케어 제품, ‘다크스팟 핑크 이레이저 크림’을 새롭게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최대 53% 한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닥터퍼센트는 불확실성이 큰 화장품 시장에서 임상 기반의 '효능 중심' 화장품만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각 제품의 실질적인 임상 결과를 제품 패키지에 그대로 표기하는 것이 특징이다. “결과만 말하는 브랜드”라는 철학 아래, 고객의 피부 고민에 직접적인 해답을 제시하는 기능성 중심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다크스팟 핑크 이레이저 크림’은 트라넥사믹애씨드 6%, 나이아신아마이드 5%, 비타민 B12(0.03%) 등 핵심 성분을 고함량으로 배합해, 기미·잡티·색소 침착을 개선하고, 피부 톤을 근본적으로 환하게 가꾸는 제품이다.
제품의 주요 임상 결과로는 사용 직후 멜라닌 24.85% 감소, 2주 사용 후 피부 톤 1.45% 개선 등이 있으며, 미백 기능성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모두 완료했다. 또한 7겹 고기밀 용기와 드로퍼 타입 포장을 적용해, 공기·오염 접촉을 최소화함과 동시에 국소 부위 집중 케어에 적합한 위생적이고 정밀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닥터퍼센트 관계자는 “잡티, 기미, 색소 침착 등 멜라닌 문제를 근본부터 케어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임상적으로 검증된 고함량 성분의 집중 케어 솔루션을 개발했다”며, “이번 신제품은 닥터퍼센트가 추구하는 '효능 중심' 철학을 가장 잘 보여주는 대표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닥터퍼센트 공식 온라인몰에서 최대 53% 파격 할인 프로모션이 한정 기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민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