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이설아 기자] CJ제일제당은 17일 오는 19일까지 성수 에스팩토리에서 열리는 SSG닷컴 ‘美지엄(미지엄)’에 참가해 저속라이프 체험 공간 ‘햇반 저속라이프 GYM 해바’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美지엄’은 SSG닷컴이 처음 선보이는 오프라인 페스타로, 100여 개 그로서리·뷰티 브랜드가 참여했다. CJ제일제당의 이번 부스는 정희원 박사와 함께하는 저속라이프 실천 캠페인 ‘저속라이프 해바’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GYM 해바’는 체육관처럼 건강 루틴을 실천하자는 의미와 ‘지금 시작하라’는 메시지를 동시에 담고 있다.
부스에서는 ‘체력 측정존’, ‘건강 측정존’, ‘포토존’이 운영된다. 방문객들은 헬스케어 측정기를 활용해 건강 상태를 확인하고, 제자리뛰기 등 체력 테스트를 통해 운동 능력을 측정할 수 있다. 결과에 따라 ‘햇반 라이스플랜’, ‘저당 굴소스’, ‘단백하니 프로틴바’ 등 헬스앤웰니스 제품을 증정받는다. 또한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촬영해 SNS에 업로드하면 애플워치 등 경품을 추첨으로 받을 수 있다.
행사 첫날부터 1500여 명이 방문하는 등 부스는 큰 인기를 끌었다. 방문객들은 “저속라이프가 막연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쉽게 시작할 수 있을 것 같다”, “햇반 라이스플랜을 활용해 건강한 식습관을 만들고 싶다”는 반응을 보였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저속라이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햇반 라이스플랜’에 대한 수요도 커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의 건강한 생활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설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