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이설아 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SPAO)는 ‘파워위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파워위크는 10월 17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티저 캠페인과, 10월 24일부터 11월 11일까지 이어지는 본 캠페인으로 구성됐다. 스파오를 사랑하는 고객을 위해 새로운 콘텐츠와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는 온·오프라인 통합 이벤트다. 티저 기간에는 스파오닷컴 방문 시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본 캠페인 기간부터는 전국 매장으로 혜택이 확대된다.
행사 기간에는 △씬라이트(경량 패딩) △플리스 △데님 등 스파오의 대표 겨울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씬라이트 컬렉션은 ‘세 가지 따뜻함을 담은 한 겹의 기술’을 콘셉트로 한 경량 패딩 라인으로, 후드 재킷·2-WAY 재킷·퀄팅 재킷·하이넥 패쪼(패딩조끼) 등 도시형·아웃도어형 디자인을 모두 갖췄다.
대표 상품인 ‘씬라이트 후드 재킷’은 총 8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자체 개발한 충전재로 보온성과 경량성을 동시에 구현했으며, 밑단 스트링과 양방향 지퍼를 적용해 체형에 맞춘 착용감을 제공한다.
파워위크 기간에는 온라인몰 스파오닷컴에서 △구매 금액별 할인 쿠폰 △명품 브랜드 잡화, 애슐리퀸즈 식사권, 뉴발란스 992 시리즈 등 경품이 포함된 데일리 래플 △주차별 추가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타임스퀘어점 △강남점 △명동점 △코엑스몰점 △홍대점 △고양 스타필드점 등 6개 주요 매장과 스파오닷컴에서는 프리미엄 울·캐시미어 한정 상품도 선보인다.
스파오 관계자는 “상반기 온라인으로만 진행됐던 파워위크를 고객 성원에 힘입어 온·오프라인 통합 캠페인으로 확대했다”며 “편안함의 가치를 담은 25FW 상품과 풍성한 혜택을 통해 고물가 속 국민들에게 작은 위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