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민진 기자] 지속되는 불경기 속에서 새로운 돌파구를 찾기 위해 노력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주식회사 자본주의가이드(대표 이지현)가 온라인 비즈니스에 뛰어들고자 하는 예비사업가를 위한 무료 특강을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늘(21일) 오후 8시 자본주의가이드 공식 사이트를 통해 오픈되는 이번 무료특강은 ‘AI 반자동 쿠팡 위탁판매’를 주제로 하여 기존 온라인 사업방식의 문제점들인 초보에게는 너무 어렵다거나 수익실현까지 오래 걸린다는 문제, 어드바이스를 받기 힘든 문제들을 대거 개선하는데 초점을 맞춘 강의로, 전문적인 직업 혹은 투잡으로도 가능할 정도로 손쉬운 사업방식을 안내한다.
특히 AI로 상품 상세페이지를 제작해서 바로 쿠팡 판매페이지로 올릴 수 있도록 번거로운 과정을 축소한 방법과, 쿠팡에 바로 팔릴만한 위탁판매 상품들을 직관적으로 선정해주는 과정이 포함된데다 그 외 초보셀러들을 위한 여러 실제 판매전략까지 풍성한 커리큘럼으로 준비됐다.
자본주의가이드의 무료강의는 지난 7월 처음 시작된 후 금번이 3차로 진행되는 것으로, 강의는 자본주의가이드의 이지현 대표가 직접 강연을 맡고 있다.
지난 1, 2차 수료생들은 현재 온라인 마켓 시장에서 실제 수익을 내고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후 다른 강사진들과 협업하여 여러 양질의 무료강의 서비스들을 추가로 진행 예정 중에 있다.
특히 이번 ‘AI 쿠팡 리셀링’ 무료특강은 일방적인 지식전달이 아닌, 강사가 수강생과 같은 2030 세대로써 과거 투자실패로 이어진 생활고로 인생 돌파구를 고민하고 극복해온 성장스토리를 솔직하게 공유하여 참가자와의 공감대를 형성하도록 기획됐다는 점에서 고가의 유료강의 이상의 가치를 받아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자본주의가이드 관계자는 “쿠팡 판매에 관한 모든 부분부터 온라인 비즈니스의 생태계에 대해서 단순한 팁을 넘어 깊이 있는 배움과 영감을 얻을 수 있는 시간으로 준비했다”라며 “절대로 혼자 가지 않고 같이 가고자 하는 자본주의가이드만의 문화까지 습득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민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