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포렌코즈(대표 정춘희)가 피부 생기를 되살리는 ‘플럼씨(Plum C)’ 라인 3종을 공식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자사 공식 온라인몰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파워 민진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포렌코즈(대표 정춘희)가 피부 생기를 되살리는 ‘플럼씨(Plum C)’ 라인 3종을 공식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자사 공식 온라인몰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신제품 라인은 ‘플럼씨 마일드 클렌징 밤’, ‘플럼씨 마일드 약산성 클렌징 폼’, ‘플럼씨 마일드 약산성 토너’ 등 3종으로 구성됐다. 포렌코즈는 최근 뷰티업계의 핵심 키워드로 떠오른 ‘저속노화(Slow-aging)’ 트렌드에 맞춰, 일상적인 클렌징 단계에서도 피부 개선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개발했다고 밝혔다.
플럼씨 라인의 주요 성분은 레몬보다 비타민 C 함량이 약 75배 높은 카카두 플럼 추출물로, 피부 본연의 생기와 건강함을 되찾는 데 도움을 준다. ‘플럼씨 마일드 클렌징 밤’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1단계 클렌징 제품으로, 세라마이드·시어버터·아르간 등 6종의 보습 오일을 함유해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플럼씨 마일드 약산성 클렌징 폼’은 피부 장벽을 보호하는 약산성 포뮬러에 판테놀과 병풀추출물을 더해 진정 효과를 높였다. 여드름성 피부 완화에도 도움을 주며,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플럼씨 마일드 약산성 토너’는 나이아신아마이드와 글루타티온 성분을 함유해 미백 기능성과 항산화 효과를 동시에 제공하고, 콜라겐 추출물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한편, 포렌코즈는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공식몰에서 최대 44% 할인과 함께 미니 제품 증정, 15% 쿠폰팩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번 행사로 브랜드는 ‘건강한 피부 루틴’의 가치를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전달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