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이설아 기자] 이탈리아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페레로 로쉐는 23일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을 위한 ‘지금 이 순간을, 황금빛으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수험생들에게 가장 중요한 ‘지금 이 순간’을 페레로 로쉐의 상징인 황금빛으로 응원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카이스트 졸업생이자 교육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광고모델 허성범이 함께 참여해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현실적인 조언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지금 이 순간을, 황금빛으로’ 캠페인은 학교 대항전 형식으로 진행된다. 페레로 로쉐 이벤트 사이트에서 응원하고 싶은 수험생의 학교를 선택한 뒤 메시지를 남기면 응원 포인트가 적립된다. 제품 포장지 하단의 QR코드를 스캔하면 200점, 일반 참여 시 50점을 받을 수 있다.
가장 높은 응원 점수를 받은 학교에는 허성범이 페레로 로쉐의 황금빛 트럭을 타고 직접 방문해 전교생에게 초콜릿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오는 11월 13일까지 가능하며, 학교별 응원 순위는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페레로 로쉐 관계자는 “페레로 로쉐는 특별한 순간을 함께하는 브랜드로서 수험생들의 모든 시간이 황금빛처럼 빛나길 바란다”며 “이번 캠페인이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응원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