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창립 72주년 맞아 ‘올 세일 페스타’ 개최[더파워 이설아 기자] CJ제일제당은 30일 공식 온라인몰 ‘CJ더마켓’에서 창립 72주년을 기념해 ‘올 세일 페스타(올세페)’ 프로모션을 오는 11월 1일부터 열흘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세페’는 매달 진행되는 ‘더 세일 페스타(더세페)’의 확대판 행사로, 약 1000여종의 제품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비비고 베이직 포기배추김치’, ‘비비고 왕교자’ 등 CJ제일제당의 인기 제품이 포함됐다.
행사 기간 동안 CJ제일제당은 매일 선착순으로 최대 20% 할인 쿠폰과 3000원 적립금을 지급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11월 한 달간 사용할 수 있는 무료배송 쿠폰도 제공한다.
또한 창립기념일을 맞아 매일 선착순 72명을 추첨해 약 3만원 상당의 샘플 키트를 증정한다. 샘플 키트에는 ‘햇반 컵반’, ‘스팸 싱글 클래식’, ‘백설 슈가라이트 저당쌈장’, ‘비비고 컵떡볶이’, ‘CJ 바삭칩 오리지널’ 등 간편식과 간식류가 다양하게 구성됐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창립 72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풍성한 혜택을 담은 ‘올세페’를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설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