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2025.11.03 (월)

더파워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무신사 단독 신제품 ‘프로핏 SPORTS 코코넛’ 출시

메뉴

산업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무신사 단독 신제품 ‘프로핏 SPORTS 코코넛’ 출시

이설아 기자

기사입력 : 2025-11-03 09:33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무신사 단독 신제품 ‘프로핏 SPORTS 코코넛’ 출시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무신사 단독 신제품 ‘프로핏 SPORTS 코코넛’ 출시
[더파워 이설아 기자] 매일헬스뉴트리션은 3일 단백질 전문 브랜드 ‘셀렉스’의 신제품 ‘셀렉스 프로핏 SPORTS 코코넛(330mL)’을 출시하며 단백질 음료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MZ세대를 겨냥해 무신사에서 단독 선런칭됐다.

‘셀렉스 프로핏 SPORTS 코코넛’은 ‘셀렉스 프로핏’ 브랜드를 스포츠 고관여 소비자층을 위한 전문 라인으로 리뉴얼한 이후 선보이는 첫 번째 제품이다. 운동 후 빠른 단백질 보충과 근육 회복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최적화된 맛과 기능을 동시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WPI(분리유청단백질) 100%로 만들어져 깔끔한 목 넘김과 청량한 맛을 구현했다. WPI는 우유 200mL당 1.2g만 추출되는 고순도 단백질 원료로, 지방과 유당을 제거해 체내 흡수가 빠르고 필수아미노산 및 BCAA가 풍부하다. 이번 제품에는 BCAA 4800mg이 함유돼 20대 한국인 기준 일일 필요량을 충족하며, 무설탕·무지방·무콜레스테롤에 락토프리(유당 0%) 설계로 유제품에 민감한 소비자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셀렉스는 ‘딸기초코’, ‘코코넛’ 등 기존 단백질 음료에서 보기 드문 플레이버로 MZ세대의 취향을 공략하고 있다. 지난 6월 무신사에서 선런칭된 ‘셀렉스 프로핏 딸기초코(250mL)’는 출시 직후 무신사 전체 판매 랭킹 1위를 기록했으며, 이번 ‘코코넛’ 제품 또한 지난 10월 28일 출시 첫날 무신사 뷰티 카테고리 상위권에 진입하며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셀렉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코코넛 어깨 인증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참가자는 어깨 운동 후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를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반얀트리 호텔 숙박권,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MZ세대는 단백질 제품 선택 시 성분뿐 아니라 맛과 경험을 중요하게 여긴다”며 “앞으로도 ‘셀렉스 프로핏 SPORTS’는 고품질 단백질과 유니크한 플레이버, 차별화된 브랜드 캠페인을 결합해 새로운 스포츠 단백질 문화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설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4,211.97 ▲104.47
코스닥 913.86 ▲13.44
코스피200 597.66 ▲18.20
암호화폐시황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0,629,000 ▼651,000
비트코인캐시 789,500 ▼7,000
이더리움 5,565,000 ▼48,000
이더리움클래식 22,950 ▼350
리플 3,614 ▼50
퀀텀 2,679 ▼4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0,600,000 ▼727,000
이더리움 5,564,000 ▼57,000
이더리움클래식 22,920 ▼460
메탈 638 ▼12
리스크 291 ▼3
리플 3,618 ▼49
에이다 856 ▼10
스팀 119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0,640,000 ▼560,000
비트코인캐시 790,000 ▼7,500
이더리움 5,565,000 ▼50,000
이더리움클래식 22,930 ▼370
리플 3,612 ▼50
퀀텀 2,680 ▼20
이오타 198 ▲1